데.일.리.카.창.간.10.주.년
Login
LOGIN
데일리카 ID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십시오.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회원 ID
패스워드

기사공유

르노삼성, SM6·QM6 고객 타깃..온라인 판매 강화

르노삼성, SM6·QM6 고객 타깃..온라인 판매 강화Renault Samsung
등록 2018-06-05 15:01   읽음 1,689
[사진] 르노삼성 SM6 아메시스트 블랙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5일 SM6와 QM6에 대한 온라인 견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M6와 QM6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에 대한 의미로 마련, 온라인 구매 청약 후 출고한 고객과 온라인 견적 저장 또는 시승 및 구매상담 고객을 대상로 진행된다.

[사진] 르노삼성, 스타일리시 듀오 이벤트


르노삼성 홈페이지의 e-쇼룸에서 온라인 구매 청약 후 SM6 또는 QM6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얏트 호텔 상품권 50만원권을 20명에게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해당 차종의 견적을 저장하거나, 온라인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100명에게는 CJ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이 증정된다.

올해 선보여진 2019년형 SM6는 전 트림에 ‘자외선 차단 및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를 적용해 정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보르도 레드’ 컬러를 추가, 고급감도 높였다. 이 밖에도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 19인치 휠, 액티브 댐핑 컨트롤을 중저가 트림에서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는 평가다.

[사진] 르노삼성 QM6


QM6는 상위 트림에서만 선택 가능했던 ‘매직 테일 게이트’와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 전방경보시스템 등을 LE 트림부터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 사양 장착 가격 역시 최소화했다. 특히 QM6의 가솔린 모델인 QM6 GDe에는 최고급 트림 ‘RE 시그니쳐’도 신설됐다.


한편, 최근 19년형을 출시한 SM6와 QM6는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선택 사양 및 기본 사양을 새롭게 추가해 상품성을 강화해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sykim@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자동차와 비행기 ⑤] 항공 기술..자동차 산업에 ‘착륙’
  • 현대차, 스포티 세단 ‘라페스타’ 출시..중국시장 공략
  • 잔존가치 높은 SUV..기아차 쏘렌토·벤츠 GLC클래스 ‘최고’
  • 국내 자동차 소비자들이 뽑은..차급별 디자인 선호도 살펴보니...
  • 2030, 젊은이들의 마음(心)을 저격하는..눈에 띄는 소형 SUV
  • 기아차, K9·스팅어 ‘프리미엄 플랜’ 시행..구매 혜택 강화
  • 디젤게이트로 임금 깎던 포르쉐..타이칸 통해 일자리 1200개 창출
  • 포르쉐, 파나메라 GTS·스포트투리스모 유럽서 공개..특징은?
COPYRIGHT ⓒ 데일리카 WWW.DAILYC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