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카.창.간.10.주.년
Login
LOGIN
데일리카 ID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십시오.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회원 ID
패스워드
고객 이벤트
만트럭버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고객 소통 강화MAN Truck & Bus
2018-05-11 13:34
[포토기사]   1,755       
[사진] 만트럭버스코리아, PDI센터


[데일리카 박홍준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는 11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공식 오픈하고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만트럭버느는 이를 통해 기존 고객과의 접점 확대는 물론, 대중교통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는 버스 탑승 고객에게도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24시간 긴급출동 및 전국 영업지점 안내 서비스, 온라인 고객 문의도 카카오톡을 통해 응대하겠다는 입장.



[사진] 만 라이온스 CNG 저상버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 사장은 “소통 창구를 마련하기 위한 고심 끝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개설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적재적소에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만트럭버스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론칭을 기념, 친구를 맺는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비타민 음료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hjpark@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TV 데일리카] 이상엽 상무가 전하는 현대차의 디자인 방향성
  • 쉐보레, 준대형 SUV 블레이저 14년만에 부활..올드 보이의 ‘귀환’
  • 르노 클리오, 출시 첫 달 만에 756대 판매 기록..소형차 1위 ‘등극’
  • 볼보, 재활용 플라스틱 활용한 XC60 공개..‘진정한 친환경차(?)’
  • [시승기] 운전의 재미가 돋보이는 소형 SUV..푸조 2008 SUV GT라인
  • 현대차, 中서 인공지능·자율주행 분야 협업 강화..미래 기술 확보 ‘주력’
  • [구상 칼럼] 거대해진 아우디 모노프레임..디자인 밸런스 측면에서는...
  • 쉐보레 이쿼녹스, 보험 등급 6등급..QM6와는 14등급 격차
COPYRIGHT ⓒ 데일리카 WWW.DAILYC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