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카테고리별 브랜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카테고리 보기
LOGIN
데일리카 ID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십시오.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회원 ID
패스워드
기사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Mercedes-Benz 수입차 업계, 대대적 정비 실시..겨울철 안전 운전하려면
등록 2016-12-05 11:50
포르쉐, 클래식 캠페인 실시


수입차 업계가 올 겨울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지원한다.

5일 수입차 업계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를 비롯해 포르쉐, 렉서스, 인피니티 등 수입차 브랜드들은 오는 연말까지 브랜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겨울철 필수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하고, 부품 등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E-클래스 익스클루시브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내달 13일까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45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제품, 배터리, 부동액, 먼지 필터는 20% 할인해준다.

또 벤츠 AS 서비스 상품인 콤팩트플러스 패키지 구매 고객은 13만원 상당의 벤츠 컬렉션 제품이 증정되며, 2015년 이전 등록된 마이바흐 차량은 이번 캠페인 대상에서 제외됐다.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르쉐는 연식 및 모델에 상관없이 포르쉐 전 차종을 대상으로 오는 23일까지 윈터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간 동안 엔진,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과 워셔액 등 모든 작동유의 상태와 교환 여부, 누유 진단이 제공되며, 타이어와 브레이크 계통 부품의 마모, 손상 등도 점검 받을 수 있다.

또 겨울철 관련 계통의 유상 수리 시 10% 할인과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소낙스 성에 제거제와 타월을 증정한다. 이 밖에 포르쉐 맞춤형 차량 옵션 라인인 테큅먼트는 10%, 에어로킷 컵,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스포츠 배기 시스템에 대해서는 20%, 포르쉐 드라이버 셀렉션 상품을 구입할 경우 10%, 모든 타이어 교환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휠 밸런스를 무상 점검 받을 수 있다.

포르쉐는 2005년 12월 31일 등록된 포르쉐 차량을 대상으로 클래식카 캠페인도 실시한다. 이 경우 필수항목 14가지에 대한 무상점검과 더불어 유상 수리 시 부품 가격의 20%, 공임 청구액의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타이어 교체 및 엔진오일 교환 시 10% 할인되며, 5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포르쉐 드라이버 셀렉션 모델카가 증정된다.

포르쉐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지프, 레니게이드


FCA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동계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부동액, 브레이크 로터/패드, 와이퍼/블레이드, 브레이크 및 미션 오일, 캐빈필터/엔진오일필터/에어클리너 등 동계 주요 부품 10종을 20% 할인한다.

이 밖에 겨울용 타이어 및 일반타이어는 15%, 모파 순정 배터리는 10%,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컬렉션은 20% 할인된다.

혼다 2016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


혼다코리아는 오는 24일까지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혼다 전 차량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기간 동안 엔진 룸, 배터리, 타이어, 부동액 등 10여 가지 겨울철 필수 점검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고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타이어 2개 이상 교환 또는 배터리 교환 시 공임은 무료이며, 엔진오일 3종 및 케미컬 패키지 교환, 에어컨 필터 및 클리닝 패키지, CVT 미션오일 교환, 브레이크패드 교환 시 부품 및 공임비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재규어 AWD 모델 전 라인업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오는 23일까지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간중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은 40여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유상 수리 고객은 부품 10% 할인, 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 기념품 증정(유상수리 금액에 따라 상이) 등 3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 브랜드 컬렉션 30%, 재규어 랜드로버 정품 액세서리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인피니티, 동계 무상점검 실시


한국닛산과 인피니티코리아는 오는 23일까지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간 동안 16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이 제공되며, 최대 20% 소모품 할인도 실시된다.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부동액, 배터리, 트랜스미션 오일, 브릿지스톤(Bridgestone) 타이어 교환 시 20% 할인, 타이어 교체 고객에게는 유럽산 찜질용 핫팩(4본 교체 시)과 보조 배터리(2본 교체 시)를 증정한다.

또한, 브레이크 및 디퍼런셜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디젤 연료 필터, 3종 케미컬(S-FV 엔진오일, 에바 클리너, 연료 클리너), 에어컨 필터 및 에어크리너 교환 고객에게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기간 동안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가 실시되는데, 전 고객에게 휴대용 타이어 공기압 측정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총 15명), 보스턴 백(총 15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개별 통보된다.

렉서스, 겨울맞이 고객감사 서비스캠페인 실시


토요타와 렉서스 브랜드는 오는 24일까지 3주간 고객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간동안 토요타와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부품 및 공임에 대한 할인이 제공된다.

12V 배터리, 프리미엄 엔진오일 0W40 및 오일 필터 서비스를 받으시는 고객에게는 부품 및 공임의 20%, 브레이크 디스크 교환 시에는 브레이크 패드의 40% 할인 혜택이 각각 제공된다.

또 일반 유상 수리 1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렉서스/토요타 무릎 담요를, 토요타는 30만원이상, 렉서스는 5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 대해 토요타/렉서스 키 케이스를 증정한다.

한편, 캠페인별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서비스센터로 전화 문의 시 안내 받을 수 있다.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sykim@dailycar.co.kr

[ 관련기사 ]
제네시스, 전기차 3종 출시 계획..전기차도 고급화 시대
렉서스, 885마력 지닌 ′스포츠 요트′ 공개..‘주목’
[시승기] 지프 랭글러 루비콘, SUV 시장의 극단적 보수주의자
실라키스 벤츠코리아 사장, ″한국은 글로벌 8위 시장..40억 사회환원″
벤츠코리아, 작년 比 19.9% 성장..올해 47개 라인업 강화
메르세데스-AMG의 1000마력 하이퍼카..과연 어떤 차?
지프, 2017 그랜드 체로키 리미티드 3.6 출시..가격은 6270만원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