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카테고리별 브랜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카테고리 보기
LOGIN
데일리카 ID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십시오.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회원 ID
패스워드
업계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인서카, 자동차 유지관리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론칭..특징은?
등록 2016-12-01 13:13
[사진] 인서카 어플리케이션 로고


인서카는 자동차 유지관리 및 튜닝전문 O2O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인서카(insercar)를 런칭했다고 1일 밝혔다.

인서카는 전문가들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친 튜닝 및 유지관리 시공업체를 각 분야별로 소개한다. ▲디테일링 ▲카오디오 ▲휠‧타이어 ▲랩핑‧PPF ▲렌터카 ▲바디킷 및 배기 ▲엔진오일 등 7가지 분야의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가 포함된다.

특히 위치기반 서비스를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업체를 안내하며, 해당 시공업체의 작업 내역 소개 및 후기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선을 통한 작업 문의를 통해 정보 수집부터 예약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부 지역에만 제한되지 않은 전국 단위 제휴업체의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점도 인서카 만의 강점이다. 때문에 수도권은 물론 주요 광역시 등 지방도시에서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인서카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튜닝, 차량관리 업체들을 모으고 있으며, 앱 이용자들의 선호도를 지속적으로 파악해 서비스를 보완해나갈 계획이다.

김민석 인서카 대표는 “카페, 블로그 등을 통한 업체 정보는 광고성이 대부분이라 신뢰도가 떨어지고 일반인들이 이해하기 힘든 전문지식 위주의 언급이 많다”며 “인서카는 전문가들의 철저한 검증을 통해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를 선별한 만큼 만족도가 높을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서카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는 이번 달 중순 서비스 될 예정이다.

데일리카 박홍준 기자   hjpark@dailycar.co.kr

[ 관련기사 ]
[서울모터쇼] 제네시스, ‘G90 스페셜 에디션’..아시아 최초 공개
애플카의 반전...″자율주행차 개발 중″ 공식 인정
국산차, 노후 경유차 교체 지원..업체별 할인가 살펴보니
재규어의 첫번째 SUV..F-페이스 개발 뒷얘기 들어보니...
이모티콘 만들어내는 벤츠의 독특한 라이트 기술..‘눈길’
충돌 테스트, 한국 vs. 유럽..점수가 다른 이유는?
수입차 업계, 대대적 정비 실시..겨울철 안전 운전하려면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