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카테고리별 브랜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카테고리 보기
LOGIN
데일리카 ID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십시오.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회원 ID
패스워드
기사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Fiat FCA, 겨울철 안전 운전 지원..무상점검 및 서비스 프로모션 진행
등록 2016-12-01 10:17
2016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차량에 대한 무상점검과 서비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일 FCA코리아는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차량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6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기간 동안 FCA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와이텍 장비를 이용한 무상점검과 함께 겨울철 주요 부품 10종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된 부품은 부동액, 브레이크 로터/패드, 와이퍼/블레이드, 브레이크 및 미션 오일, 캐빈필터/엔진오일필터/에어클리너 등이다.

이와 함께, 겨울용 타이어 및 일반 타이어 15% 할인, 모파 순정 배터리 10% 할인,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컬렉션 20%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FCA코리아는 신속한 서비스를 위해 사전 예약도 함께 받는다. 전국 21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전에 전화로 미리 예약하면 서비스를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다.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sykim@dailycar.co.kr

[ 관련기사 ]
기아차가 유럽 시장에 투입할 ‘스팅어’ 라인업 살펴보니...
[시승기] 지프 랭글러 루비콘, SUV 시장의 극단적 보수주의자
지프, 2017 그랜드 체로키 리미티드 3.6 출시..가격은 6270만원
크라이슬러가 구글과 손잡고 내놓은 완전 자율주행차..‘눈길’
피아트, 500X 카카오택시 시승 이벤트 진행..마케팅 강화
지프 2018 그랜드 체로키 트랙호크 포착..′가장 강력한 SUV′
지프, ‘레니게이드 블랙 에디션’·‘체로키 75주년 에디션’ 출시..가격은?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