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카테고리별 브랜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카테고리 보기
LOGIN
데일리카 ID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십시오.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회원 ID
패스워드
정비 이벤트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Porsche 포르쉐, 동계 무상점검 실시..유상수리 최대 20% 할인
등록 2016-11-21 09:36
[사진]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르쉐코리아(대표 마이클 키르쉬)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6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연식 및 모델에 상관없이 포르쉐 전 차종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전국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진행한다.

점검 항목으로 엔진,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과 워셔액 등 모든 작동유의 상태와 교환 여부는 물론 누유 진단이 제공되며, 이밖에 타이어와 브레이크 계통 부품의 마모, 손상 등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항목들도 점검 받는다.

특히 서비스 기간 동안 고객들은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부품과 공임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엔진오일, 라디에이터, 냉난방 시스템, 배터리 등을 포함한 겨울철 관련 계통의 유상수리 시 10% 할인이 제공되며,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에는 소낙스(SONAX) 성에 제거제와 타월이 증정된다. 단, 보험수리에 대한 할인혜택은 제외된다.

윈터 서비스 기간 중 포르쉐의 맞춤형 차량 옵션 라인인 테큅먼트에 대해서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에어로킷 컵,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스포츠 배기 시스템에 대해서는 2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포르쉐 드라이버 셀렉션 상품을 구입할 경우 10% 할인이 적용되며, 모든 타이어 교환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휠 밸런스를 무상 점검 받을 수 있다.

데일리카 박홍준 기자   hjpark@dailycar.co.kr

[ 관련기사 ]
포드, 쿠가·익스플로러 ‘바람몰이’..SUV 시장에 도전장
[구상 칼럼] 7년만에 바뀐 BMW 5시리즈, 진화적 디자인 ‘눈길’
포르쉐, 미드십 버전 911 개발 가능성..그 배경 살펴보니
포르쉐, 신형 911 GT3 세계 최초 공개..모터스포츠 기술 기반
포르쉐, 파나메라 스포츠 투리스모 공개..550마력 내는 데일리카
포르쉐, 카이엔 S 플래티넘 에디션 출시..가격은 1억2410만원
포르쉐 파나메라, 스포츠 GT 버전..슈팅 브레이크 ′낙점′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