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카테고리별 브랜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카테고리 보기
LOGIN
데일리카 ID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십시오.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회원 ID
패스워드
기사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Hyundai Mobis 현대모비스, 14기 대학생 통신원 모집..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
등록 2016-11-07 10:06
현대모비스, 14기 통신원 모집


현대모비스는 자동차 미래기술 트렌드, 생활속 부품 정보 등을 발빠르게 전해줄 14기 대학생 통신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14기 통신원은 오늘부터 2주간 서류 접수를 진행하고 면접 등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 인원은 16명 내외로 내년 2월부터 1년간 통신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현대모비스는 자동차 및 부품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04년부터 통신원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현대모비스 통신원을 거쳐간 인원은 200명에 이른다.

선발된 통신원들은 ▲친환경·자율주행차 기술 ▲국내외 주요 사업장 ▲ 생활 속 자동차 부품정보 등을 취재해 대학생들만의 젊은 감각이 살아있는 기획 컨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이들이 생산한 컨텐츠는 현대모비스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자동차 전문 블로그 MCARFE, 페이스북, 사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생생하게 소개된다.

현대모비스, 14기 통신원 모집


올해는 특히 SNS 컨텐츠 강화를 위해 영상 분야에 특화된 인원을 별도 선발할 계획이다. 텍스트 위주 보다는 영상 소스를 활용해 현대모비스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기술과 정보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까지 통신원은 촬영·편집을 위한 영상과 그래픽 제작을 위한 디자인부문을 합쳐서 뽑았다.

또 신기술 체험 및 사업장 방문 횟수를 지난해보다 늘려 통신원들의 현장 체험 기회도 확대할 예정이다. 통신원들은 내년 4월에 열리는 서울모터쇼에도 직접 참여해 현장 소식을 발빠르게 전할 예정이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서울모터쇼에 별도 부스를 설치하고 자율주행 신기술 등을 전시할 계획이다.

한편, 통신원 활동 기간 중 성과가 우수한 인원에게는 방학 기간을 이용해 해외 사업장 탐방 기회와 입사 지원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sykim@dailycar.co.kr

[ 관련기사 ]
제네시스, 전기차 3종 출시 계획..전기차도 고급화 시대
현대모비스, 크로스 미팅 실시..소통 강화 통한 시너지 기대
현대모비스, 유럽 A/S부품 공급 기간 6일 단축..구조 단순화
현대모비스, 장애아동 가족여행 진행..맞춤형 휠체어 등 전달
현대모비스, 3분기 영업익 7217억원 기록..전년 比 7.7% 증가
현대모비스, 우수협력사 벤치마킹 행사 개최..기술 노하우 전수
현대모비스, 2016년 상반기 신입사원 입사식 개최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