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카테고리별 브랜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카테고리 보기
LOGIN
데일리카 ID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십시오.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회원 ID
패스워드
정비 이벤트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Citroen 푸조∙시트로엥, 태풍 ‘차바’ 수해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등록 2016-10-07 15:21
[사진] 푸조·시트로엥 성수동 서비스센터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남부지방을 강타한 태풍 ‘차바’로 인해 피해를 입은 수해차량에 대하여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푸조·시트로엥은 부산/창원/울산 지역에서 태풍 ‘차바’로 인한 수해피해를 입은 차량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4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일반수리 고객에게는 작업 공임 전액을 지원하고 보험수리 고객에게는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또 침수피해로 인해 수리한 차량에는 실내 향균 크리너 작업 및 실내/외부 스팀세차를 무상 지원할 계획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갑작스런 태풍으로 침수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특별 지원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침수피해를 입은 고객들이 차량에 대한 고민이라도 덜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 울산, 경남 지역 푸조·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카 주재민 기자   engman@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