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카테고리별 브랜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카테고리 보기
LOGIN
데일리카 ID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십시오.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회원 ID
패스워드
새차소개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Harley-Davidson 할리데이비슨, 2017년식 투어링 모터사이클 사전 계약..가격은?
등록 2016-09-19 09:58
[사진] 할리데이비슨, 2017년식 투어링 사전 예약판매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엔진, ‘밀워키에이트(Milwaukee-Eight)’를 장착한 2017년식 투어링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판매는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특별히 기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고객에게 새롭게 바뀐 밀워키에이트를 우선적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약판매 되는 2017년식 투어링은 ▲로드킹 ▲스트리트 글라이드 스페셜 ▲로드 글라이드 스페셜 ▲로드 글라이드 울트라 ▲울트라 리미티드 ▲울트라 리미티드 스페셜 등 총 6종이다.

2017년식 투어링에는 새롭게 개발된 ‘밀워키에이트 107(1,745cc)’ 엔진이 장착된다. 밀워키에이트는 할리데이비슨의 9번째 빅 트윈(Big Twin) 엔진으로 성능과 내구성, 스타일 등 모든 것이 완전히 새롭게 개발됐다.

[사진] 할리데이비슨, 밀워키에이트 107(1,745cc)


특히 예약판매를 통해 모터사이클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80만원 상당의 오일팬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또 오는 11월, 제주도를 포함한 ‘모터사이클 전국 투어’ 이벤트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2017년식 투어링은 오는 19일부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전국 8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 판매된 모터사이클은 주문한 순서대로 지급 된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 강태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초기 물량이 제한적이므로, 그 동안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 고객 대상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2017년식 투어링을 만나는 순간, 향상된 밀워키에이트 엔진에 대한 라이더들의 기대감은 곧 확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sykim@dailycar.co.kr

[ 관련기사 ]
아우디·폭스바겐, 中 시장 전략 강화..친환경차에 ‘올인’
할리데이비슨, 2017년 상반기 직원 공개채용 실시
할리데이비슨, ‘패밀리 투어’ 성료..200여명 참석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의 축제 ‘2016 호그 코리아챕터 속초 랠리’ 개최
할리데이비슨,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출시
할리데이비슨, 스타필드하남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할리데이비슨, 3일만에 ‘스트리트 750 스페셜 에디션’ 완판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