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데일리카 ID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십시오.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회원 ID
패스워드
업계소식
Citroen 시트로엥∙DS, 차량 관리 위한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런칭
2016-09-12 10:33
[포토기사]   1,283       
[사진] 시트로엥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메인 화면


시트로엥과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시트로엥과 DS 고객에게 편리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시트로엥 브랜드와 DS 브랜드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시트로엥과 DS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 관리 어플리케이션이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고객들이 다양한 주요 정보들을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시트로엥, DS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차량 정비 이력 조회, 서비스센터 검색, 실시간 서비스 예약부터 고객 차량의 리콜 캠페인 해당 여부를 알려주는 리콜 알림, 보증 만료일을 알려주는 보증 만료 알림, 최근 서비스센터 방문 기록을 바탕으로 다음 방문일을 계산해주는 서비스 인디케이터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타임라인을 통해 차량과 관련된 정보를 표시되며, 서비스 관련 모바일 쿠폰을 확인할 수도 있다.

[사진] DS 어플리케이션 메인 화면


시트로엥, DS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각각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아이폰)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어플리케이션 런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시트로엥 서비스 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시트로엥 및 DS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데일리카 김지원 기자   kimjiwon@dailycar.co.kr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TV 데일리카] 판교자율주행모터쇼 개막..자율주행의 미래는 이런 것!
  • [김필수 칼럼] 자동차 전문가는 쏙 빠진..대통령 직속 산혁위의 기대감은?
  • 팅크웨어, 3분기 영업이익 18억원 기록..블랙박스 매출 15% 성장
  • 금으로 치장한 ‘1958 오스틴 힐리 100-Six’..과연 예상 경매가는?
  • 렉서스, 7인승 ′RX L′ 출시 계획..′LA 오토쇼′ 데뷔 계획
  • [르포] ‘운전의 기본’부터 다시 배울 수 있는..BMW 드라이빙센터 가보니...
  • 롯데렌터카, 제주에 테슬라 모델S 90D 투입..업계 최초
  • 닐슨 볼보트럭 사장, “한국시장은 글로벌 9위..올해 3000대 판매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