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카테고리별 브랜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카테고리 보기
LOGIN
데일리카 ID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십시오.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회원 ID
패스워드
업계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Hyundai Mobis 현대모비스, 250개 우수 협력사에 수박 6천여통 전달..협력 강화
등록 2016-07-27 15:17
[사진] 현대모비스, 250개 우수 협력사에 수박 6천여통 전달


현대모비스는 지난 18일부터 2주간의 일정으로 우수 협력사 250개사에 수박 6000여 통과 함께 감사장을 전달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AS부품을 공급하는 우수 협력사 임직원들에게 계절과일을 제공하고 있다. 전체 600여 개 해당 협력사 가운데 거래 규모와 상관없이 원활한 AS부품 공급을 위해 한 해 동안 노력해 준 250개 우수 협력사가 대상이다.

신속·정확한 AS부품 공급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한 협력사를 격려하기 위한 차원으로, 가격을 떠나 협력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계절과일과 함께 협력사 임직원들에게 전달되면서 매년 그 반응도 뜨겁다. 특히 현대모비스는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전국의 재래시장 등을 통해 수박을 직접 구입하고 있다.

현대모비스 통합구매담당 노태호 상무는 “AS부품 공급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노력해 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2010년 ‘일곱가지 아름다운 약속’이라는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마련한 바 있다. 이를 통해 협력사 지원자금 조성, 중소기업 자생력 강화를 위한 R&D 협력 강화, 성과 공유제도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2·3차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을 강화하고 있다.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sykim@dailycar.co.kr

[ 관련기사 ]
“람보르기니는 슈퍼카만 만든다고? 천만의 말씀!”
모비스, 마일드 하이브리드 핵심기술개발 성공..블루오션 공략
스마트폰만 있으면 주차고민 끝..원격전자동주차 2년내 양산
현대모비스 인도연구소, 車 소프트웨어 전문 연구소로 육성 계획
현대모비스, 2022년 자율주행차 상용화 계획..차가 스스로 운전
현대모비스, 통합바디제어기 개발 양산..세계 두 번째 성과
현대모비스, 2017 서울모터쇼 참가..첨단 기술 대거 전시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